[ 비욘드 투모로우 ] 의 해외사업을 보다 의미 있게 발전시키기 위한 첫걸음으로 2016 년 8 월에 한일 간의 대화 사업을 개최합니다.
2016 년 여름, 일본 전국에서 선발된 고교생과 대학생 11 명이 한국을 방문하여 현지 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문제에 대해 협의합니다.
양국 간의 문제를 논의하는 데만 그치지 않고, 두 나라에 어떤 사회적 문제가 존재하는지 추출한 후,
어떻게 양국의 젊은이들이 정치나 정책 기획에 참여하여 문제 해결에 이바지할 수 있을지를 토의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더 자세한 기획안 보기   / /


일반재단법인 교육지원 글로벌기금은 도쿄에 본사를 둔 일본의 재단법인으로, 공감력있는 차세대 글로벌 시티즌(지구 시민)을 배출하기 위한 인재 육성사업인 <비욘드 투모로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역경은 훌륭한 리더를 만든다"는 이념 아래, 차세대를 짊어진 젊은이들이 모여 깊은 사고와 진지한 반성을 토대로 타인과의 대화를 시도할 기회를 제공하고, 그리하여 보다 넓은 관점과 깊은 공감력을 가지고 사회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인재를 배출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일본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필리핀 등에서 인재육성 프로그램을 개최해왔습니다.

( 홈페이지: http://www.beyond-tomorrow.org/ )







지원

 일본국제교류기금



후원

 주한 일본대사관
 주한 미국대사관
 주부산 일본 총영사관
 주부산 미국 총영사관
 한일 문화교류기금

운영협력

 부산한일교류센터